사기꾼에 스토킹한 배우 루히이 싱

2019. 3. 6. 14:21정보

사기꾼에 스토킹한 배우 루히이 싱

 

 

여배우 루히 싱은 지난 한 달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녀는 아누라그 카시압이라고 주장하는 스토커의 전화와 원치 않는 메시지들로 넘쳐났다. 그 메세지는 욕설, 로맨틱함, 성적 불쾌함 그리고 심지어 사과하는 것에서부터 다양하다.

 

그 여배우는 처음에 그가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팬이라고 가정하면서 이 사람의 집착을 무시했다. 하지만 그가 그녀의 삶과 사생활을 위협하는 욕설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한 뒤부터 걱정거리가 됐다.

 

루히이가 우리에게 말하였다. "나는 아누라그를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이 남자가 그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았다. 나는 이 스토커에 대해 영화제작자에게 말했고 심지어 그는 내가 경찰에 고소할 것을 제안했다.

 

나는 고어 가온 경찰서에 고소했다. 경찰은 이미 나에게 이 사람을 조사해 이 사람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장담했다. 그는 나에게 연락하기 위해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한다(아래의 모바일 스크린샷에 강조 표시).

 

지금으로서는 그의 숫자를 계속 차단하고 있다. 나는 심지어 그에게 나를 괴롭히는 것을 그만두지 않으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대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것은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그는 계속해서 '나는 경찰이다'와 같은 이상한 말을 했다. 그는 심지어 '나는 사이버 세포 출신이다.

 

나는 직접 감옥에 가고 싶다. 그는 내가 그를 만날 수 있는 곳에 대한 주소와 시간을 나에게 보내고 이것은 매일 일어난다. 분명히 불안정해 보인다고 말했다.


여배우를 괴롭히는 것은 이 남자가 그녀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녀는 "불편하다. 그는 내가 누구를 만나 어울리고 있는지 안다. 그는 그 사람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하지만, 나는 두렵지 않다. 여성을 괴롭힐 수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약하다고 생각하여 도망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것을 본보기로 삼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화면 뒤에 숨어 여성을 괴롭히고 괴롭히고 괴롭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는 사이버 범죄를 면할 수 없다. 이 사람이 반드시 교훈을 얻도록 하겠다. 또 모든 여학생에게 이런 성추행과 협박 메시지를 저장해 경찰에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