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데이트코스 TOP3 안에 드는 명소!

2020. 9. 17. 14:51카테고리 없음

용인 데이트코스 TOP3 안에 드는 명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왔던
용인 데이트코스 브라운도트 호텔의
호캉스를 소개해볼까 해요

 

 

브라운도트 호텔은 용인 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았고 무엇보다 최근에
생긴 신축 호텔이라 용인 데이트코스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더라구요

 

 

용인 브라운도트 호텔에서 제가
예약했던 방은 파티룸인데요
방도 넓고 시설도 다양해서
용인 데이트코스로 호캉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방이라 이만한 가격에
이런 방이 있나 싶더라고요

 

 

용인 데이트코스 브라운도트 호텔에서
가장 신기했던 것은 방 안에
빔 프로젝트가 있다는 점이에요
확실히 파티룸이라 그런지 일반
호텔에서는 보기 힘든 시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죠!
큰 화면으로 영화도 볼 수 있고
1층 프론트 데스크에서 빌린
wii 게임도 할 수 있었어요
이 기계는 제가 가지고 온게 아니고
브라운도트 호텔에서 직접 빌린겁니다
무료로 빌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용인 터미널 근처라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는데 파티룸 안에
라텍스 침대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하게 호캉스 했던 것 같아요
쿠션감도 좋았고 청결 상태도
깔끔해서 불편함 1도 없이 잤네요

 

 

용인 데이트코스로 호텔 반신욕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여기 브라운도트 호텔 파티룸에
있는 욕조는 사이즈가 굉장해서
두 명이 들어가도 충분하더라구요
정말 만족스럽게 놀다 온 호캉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시설은
바로 여기 카페테리아에요
용인 터미널 근처에 딱히 맛집도
없고 먹을만한 음식도 없는데
여기 호텔 내에 식사를 무료로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가성비 용인 데이트코스로 파티룸
호캉스를 하기에 괜찮은 호텔이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용인 데이트코스
파티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데
가격까지 저렴한 편이라 앞으로
인기가 많아질 것 같은 호텔이에요
특히 용인 터미널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구요
용인 터미널 근처에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 한번 방문 해 보시길 바래요

 

 

브라운도트 용인점 : 네이버

리뷰 115 · 루프탑 수영장 브라운도트 용인점

store.naver.com

 

 

브라운도트 용인점

씐나는 루프탑 풀파티! 도심 속 감성 글램핑! 플러스친구 맺는 순간 단골 됩니다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