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자 알바, 음성 녹음 알바가 건당 7만 2천원!

2020. 8. 19. 11:38정보

40대 남자 알바, 음성 녹음 알바가 건당 7만 2천원!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알바 전문 서비스 알바콜을 요즘 이용자가 폭발적이라고 한다.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쉬울 수가 있을까? 지원서류 필요 없이 바로면접 기능을 채용서비스에 처음 도입을 해서 내가 희망하는 일자리에 바로 면접 지원을 할 수가 있다. 면접도 비대면 방식이라 스마트폰만 있다면 알바콜에서 바로 화상면접, 음성면접, 메신저면접 등 편한시간에 바로 진행이 가능하니 이렇게 쉽게 직원을 채용해도 되는걸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서비스 후 1년 정도 아무 문제 없는 것을 보니 구직자나 고용주 모두 편리하긴 한가보다. 그래서 오늘은 알바콜에 40대 남자 알바 일자리가 있어 소개를 하겠다.

 

올해 정부에서 가장 밀고 있는 핵심 사업이 많이 들어봤을 테지만 공공데이터 사업이다. 이 사업에 수조원 이상 투입을 한다고 들었는데 향후 미래에는 어떤 분야에서든 국민들의 평균 데이터 수집을 통해 기술개발이든 서비스든 적용해서 불만률이나 오류를 최소화 하겠다는 것이니 참 좋은 취지로 생각한다. 이와 관련된 사업으로 일상대화 녹음 알바가 올라와서 공유를 해드릴려고 한다. 이건 정말 전국의 성인 전연령층, 40대 남자 알바이기 때문이다.

 

일상 대화 녹음 공고는 전국으로 나뉘어져 있으니 지원을 희망한다면 지역과 나이 등 잘 보고 바로면접 눌러야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여성, 남성꿀알바 근무 내용을 살펴 보면 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나 문장 등 앱을 통해 간단하게 음성을 녹음하면 된다. 총 분량은 2시간 정도로 진행이 되며 건별 72,000원씩 받을 수가 있다. 여기서 추천인 아이디에 albacall(알바콜) 입력을 하면 추가로 2,000원을 더 받을 수가 있다.

 

알바를 하려고 출근할 필요도 없다. 집에서 남는 시간이나 주말에 하면 되니까 말이다. 시간당 3만원 이상 받을 수 있는 알바가 또 어디 있을까? 그리고 왜 40대 남자 알바라고 하는지 이해를 했으리라 생각한다. 만약 다른 알바를 하고 있더라도 추가로 또 해도 될 정도로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월 2~30만원 몇 시간 투자로 더 벌고 싶은 분들은 아마도 바로 지원을 하셨을꺼라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공공데이터 관련 데이터 수집 알바가 계속 있을꺼라고 하는데 현재 올라온 40대 남자 알바 일상대화 녹음 받아쓰기 알바보다 쉽고 돈 많이 받는 알바는 언제 또 올라올지 모른다.

마지막으로 알바콜에 올라온 음성녹음 데이터 알바 공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남겨드릴테니 확인해 보고 마음이 끌린다면 바로 지원해 보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다.

생활 단어, 문장 음성녹음 데이터 알바

 

 

알바콜 - 바로면접 알바앱

영상, 채팅, 전화, 방문으로 바로면접 보는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취업사이트. 맞춤알바, 브랜드별 채용정보 제공

albacall.incru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