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데이트코스 끝판왕 연인들의 성지 ♥

2020. 8. 20. 16:01정보

용인 데이트코스 끝판왕 연인들의 성지 ♥

 

지난 주말에 용인 데이트코스로

브라운도트 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왔어요

오랜만에 즐기는 호캉스라 기대도 되고

설렘도 많이 됬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만족했던 호텔이라 여러분들께도

살짝 공유를 드려보려고 해요

특히 요즘 데이트코스로 호캉스가

인기라고 하잖아요

가성비 좋은 용인호텔 찾는 분들

오늘 제가 소개드리는 정보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용인 데이트코스로 다녀왔던

브라운도트는 송담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인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호텔이라

시설이나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특히 브라운도트 1층에는

카페테리아도 있어서 숙박하는 동안

식사도 무료로 하고 밖에 나가서

찾을 필요도 없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용인 데이트코스 브라운도트에서

숙박했던 테라스 스위트 룸이에요

여기를 이용했던 가장 큰 이유는

테라스가 있기 때문이였는데요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에 괜찮았던 장소로

완전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방 컨디션도 좋아서

남자친구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천장에 설치되어 있던 빔 프로젝트!

TV로도 영화를 볼 수 있었지만

이렇게 커다란 빔 프로젝트로 보니

몰입감도 더하고 영화관에 온 느낌?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시설이였어요

그리고 브라운도트에는 침대가

정말 푹신푹신하더라고요

보통 이런 라텍스 침대는

특급 호텔에나 있을 법한 시설인데

여기서 보게되니 참 신기하더라구요

확실히 신축 호텔이라 다르긴 다름

용인 데이트코스로 1박 2일

완전 편하게 숙박하고 왔습니다

 

화장실 상태도 너무 깔끔했어요

특히 커다란 욕조가 하나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용인 데이트코스로

브라운도트에 숙박을 와서 호캉스도

즐기고 온수풀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면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호캉스가 인기를 끌면서

용인 데이트코스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 분들 많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송담대역 근처에

숙박 할 만한 곳 찾고 계신다면

제가 소개드린 브라운도트에

꼭 한번 방문 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위 사진 클릭하셔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시고

방문하시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뒤늦게 알아서 참여하지

못했지만 회원님들이라도 꼭

친추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브라운도트 용인점 : 네이버

리뷰 85 · 만족도 높은 숙박 브라운도트 용인점

store.naver.com

 

브라운도트 용인점

씐나는 루프탑 풀파티! 도심 속 감성 글램핑! 플러스친구 맺는 순간 단골 됩니다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