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숙박 추천 최고의 가성비로 호캉스!

2020. 10. 27. 14:31정보

용인 숙박 추천 최고의 가성비로 호캉스!

 

요즘 날씨가 시원해져서 그런지
야외 데이트 보다는 실내 호텔이나
모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저 역시 지난 주말에는 남자친구랑
근처 용인모텔에서 호캉스를 하고 왔는데요
새로 생긴 곳이라 시설이나 인테리어도
좋았고 가격에 비해 편의시설도
다양해서 정말 편하게 쉬고 왔답니다

 

 

여기가 바로 오늘 후기로 소개드리는
용인 숙박 추천 브라운도트인데요
송담대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던 곳이였어요

 

 

브라운도트는 야놀x 앱에서
용인 숙박 추천 후기를 보다가 발견한 곳인데
평점도 좋고 최근에 생긴 신축
용인모텔이라 서비스도 다양하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가장 좋았던건
카페테리아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뽀글이 라면에 토스트 그리고
고급 커피머신까지 있어서 아침과
저녁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던 곳이에요
특히 브라운도트 투숙객들에게는
전부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이라
가성비 호캉스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제가 용인모텔에서 예약했던 방은
프리미엄 스탠다드 객실인데요
공간도 넓고 방 안에 디퓨저가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까지 나더라고요

 

 

저는 잠자리가 예민한 편이라
호캉스를 가면 가장 먼저 확인하는게
바로 이 침대거든요 그런데 여기
브라운도트 침대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라 그런지 쿠션감도 좋고
침구류 보온성도 너무 좋았어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도 춥지 않고
편안하게 잘 수 있었답니다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벽걸이
TV에서는 넷플릭스랑 유투브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남자친구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용인모텔에는 컴퓨터도 두 대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사양도 좋고
게이머 전용 키보드에 마우스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게임 좋아하는
분들이 함께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 커플은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서
1층에서는 헤드셋까지 무료로 대여해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스타일러도 있는데요
살균 세탁이나 스팀 다리미 기능까지
있는 최고급 제품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TV나 인터넷 후기로만 보던 스타일러를
직접 사용해 보니 좋긴 좋더라구요
시설 좋은 호캉스 장소 찾는 분들께
용인 숙박 추천 드리고 싶은 용인모텔이에요

 

 

욕실도 엄청 깔끔하게 생겼죠?
샤워용품이나 욕조까지 전부 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던 공간이에요

 

 

제가 준비한 용인 숙박 추천 후기는 여기까지에요
오늘 소개드린 브라운도트는
최근에 다녀왔던 호캉스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모텔이에요
가격이면 가격 시설이면 시설
뭐 하나 부족한게 없는 곳이였답니다
이번 주말에 실내 데이트 장소로
가성비 좋은 호텔이나 모텔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제가 추천 후기로 소개드린
용인모텔에 꼭 한번 방문 해 보세요

 

 

브라운도트 용인점 : 네이버

리뷰 139 · 루프탑 테라스 브라운도트 용인점

store.naver.com

 

브라운도트 용인점

씐나는 루프탑 풀파티! 도심 속 감성 글램핑! 플러스친구 맺는 순간 단골 됩니다  ❛˓◞˂̵✧ 

pf.kakao.com